충주시 명륜진사갈비 용산호암점(대표 권성경)이 충주시 가정밖청소년들을 위한 청소년복지시설인 친구청소년쉼터(소장 허경회)와 21년 29일 업무협약을 맺었다.
충주시 명륜진사갈비 용산호암점(대표 권성경)과 ㈜리이파이낸셜파트너스(대표 이윤수)가 충주시 가정밖청소년들을 위한 청소년복지시설인 친구청소년쉼터(소장 허경회)와 21년 29일 업무협약을 맺었다.
이번 업무협약은 청소년쉼터에 생활중인 가정밖청소년들이 맛있는 한끼 식사를 할 수 있는 식사제공의 기회와 가정밖청소년들의 용돈지원 및 자립을 위한 경제교육 협약이 있어 눈길을 끌었다.
충주의 맛집 중 하나인 명륜진사갈비 용산호암점 권성경 대표는 기부자란 어떤 사람들인가 라는 고민을 시작으로 “자라나는 청소년들의 어두움을 모두 밝게 해줄 수는 없겠지만, 청소년들에게 배부른 한 끼 식사를 통해 그 일부만이라도 내가 밝은 빛의 역할을 감당하고 싶다.”라며 청소년들에 대한 관심과 사랑을 전했다.
㈜리이파이낸셜파트너스(대표 이윤수-왼쪽)가 충주시 가정밖청소년들을 위한 청소년복지시설인 친구청소년쉼터(소장 허경회-오른쪽)와 21년 29일 업무협약을 맺었다.
가정밖청소년들의 건강한 자립이 목표인 청소년쉼터에 가장 필요한 교육 중 하나인 경제교육 무상지원과 청소년들의 정상적 생활 유지를 위한 용돈지원을 결정한 ㈜리치파이낸셜파트너스 이윤수 대표는 “돈은 마치 칼과 같아서 악용되면 위험 도구가 되지만, 잘 사용하면 좋은 요리를 만들 수 있는 도구가 되듯이, 돈을 지혜롭게 잘 관리 및 사용하는 것 더 중요한 것임을 청소년들이 알았으면 좋겠다.”며 청소년들의 올바른 경제관념을 심어주고 싶은 마음을 밝혔다.
이에 친구청소년쉼터 허경회 소장은 “한창 성장기인 청소년들이 눈치 보지않고 배부른 한 끼를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준 권성경 대표의 따뜻한 마음과 용기에 감사드리고, 청소년들에게 가장 필요한 경제교육을 제공해주시는 이윤수 대표께 감사드린다. 명륜진사갈비(용산호암점)와 ㈜리치파이낸셜파트너스를 통해 청소년들의 인생에 빛이 가득해지고, 올바른 금융가치관으로 건강한 자립을 할 수 있는 청소년들이 되기를 기대한다”감사의 마음을 전했다.
yig7458@hanmail.net
본 기사는 한국공보뉴스와의 계약없이 전문 또는 일부의 전재를 금합니다.
뉴스미란다원칙 취재원과 독자에게는 한국공보뉴스에 자유로이 접근할 권리와 반론.정정.추후 보도를 청구할 권리가 있습니다.
고충처리인(kpnnews@naver.com) / 전화 : 1588-9974
- 정치/경제/사회
- 교육/문화/관광
- 보건복지/방재/환경
- 농수축산/산업/개발
- 스포츠/연예
- 읍면동/통신원